SUPER RACE

Round9 D-DAY 000

TICKET오픈예정

SUPERRACE

CJ 대한통운 SUPERRACE 로고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터스포츠 대회로 세계자동차연맹(FIA) 공인 인터내셔널 시리즈입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다채로운 레이스와 수준 높은 경기로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선도하는 동시에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대표 클래스인 슈퍼 6000 클래스는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Stock Car) 레이스로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모터스포츠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톡카는 이미 생산된 양산차를 개조한 것이 아니라 오로지 레이스만을 위해 뼈대부터 만들어진 레이싱 머신입니다.
436마력의 V8, 6200cc 엔진을 동일하게 장착한 스톡카들이 최고 속력 300km/h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연출합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는 개조 차량들이 참가하는 GT클래스, BMW의 M4 Coupe가 참가하는 원메이크 레이스 인 BMW M 클래스 등 다양한 경주차의 불꽃 튀는 레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019년 신설된 MINI챌린지 코리아를 통해 국내 최초로 여성 드라이버 전용 레이스인 레이디스 클래스도 선보입니다. 포뮬러카를 축소해놓은 듯한 외관의 래디컬카가 참가하는 래디컬컵 코리아를 비롯해 해외 유명 대회들도 유치해 모터스포츠 본연의 즐거움과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실력 있는 드라이버들에게는 성공의 무대를,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도전과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레이스를 현장에서 관전하는 짜릿함뿐 만 아니라 재미있고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터테인먼트’(Motor + Entertainment)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승자와 패자를 나누는 경쟁의 의미를 넘어 열정과 재미, 감동과 스릴이 있는 진정한 모터스포츠 페스티벌로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HISTORY

2018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BMW M 클래스 신설

역대 최다관중(약 12만명) 기록

2016

FIA 인터내셔널 시리즈 공식 인증

8년만에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경기 재개최

2015

아시아 최초 한중일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2013

한,중,일 3개국 5개 서킷에서 대회 개최

2012

국내 최초 나이트레이스 대회 개최

2008

아시아 유일의 6,200cc엔진 스톡카 레이스 도입

2007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으로 공식 명칭 사용

경기장 별 주차안내
[ 인제 스피디움 ] 주차장 MAP

인제 스피디움(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상하답로 130) 슈퍼레이스 관람객 주차장 주차 후 걸어서 티켓박스 및 메인그랜드 스탠드 입장

오시는 길 보기
인제스피디움 주차장
[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주차장 MAP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이용 고객님은 반드시 에버랜드 주차장을 이용해 주차하신 후 셔틀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문 주차장 만차 시 주차요원(안내판)이 운영중인 주차장 중 가장 가까운 곳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각 주차장과 정문 간 무료 셔틀버스가 수시로 운행되며, 해당 셔틀버스를 타시고 정문에 하차하신 후
건너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셔틀버스로 정문까지 5분 정도 소요, 유모차 탑승 가능

오시는 길 보기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주차장
[ 영암 코리아 인터네셔널 ] 주차장 MAP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 메인그랜드 스탠드 방향으로 진입 하신 뒤 관람객 주차장(P5)에 주차 후 메인그랜드 스탠드로 걸어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안내 사인을 따라 이동)

오시는 길 보기
영암코리아 주차장